블로그 카페 스마트블록 인기글 인기카페글 에어서치 진행하세요 서비스 홍보 대행컨설팅 아이보스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마사지가 끝난 후 밖으로 나오면 간단한 과일과 시원한 레몬그라스 차가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 Y가 받은 방콕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는 방역뿐만 아니라 실력과 인성까지 겸비한 최고의 마사지라고 생각한다.


호텔수성은 루프탑 온천풀과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은 물론 ‘대온천 사우나’를 운영 중이다. 관광객은 물론 가족단위 투숙객까지 호텔수성을 이용하면서 이 같은 시설을 사용하고 있다. 나중에는 더 스위트호텔에 투숙하면서 수영도 하고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전신마사지 받으면서 호캉스 하고 싶은 곳이라고 생각했습니다. 5성급 호텔이다보니까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편하고 시원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야네는 싱가포르 태교 여행에서 주의할 점을 나열했다. 그는 “▲물에 오래 들어가 있지 않기 ▲벌레 조심 ▲ 병원 미리 확인하고 진단서 가져가기 ▲ 남편이 많이 도와주기”라고 강조했다.


이어 “여러분 의견을 토대로 결국 네일이랑 펌은 안 하고 갔어요!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하기로.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라부르켓’과 협업, 스프루스 보디로션 및 솔트 스크럽으로 구성된 보디 리셋 스프루스 세트도 증정한다.


예약주신 상품이 마감되었거나, 최소출발인원이 충족이 안되서 예약진행이 불가할 경우 담당자가 예약마감/예약불가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단, 대안상품이 있을 경우엔 같이 안내가 나가오니 문자를 상세히 읽어 주시고 이해가 안되실 경우 고객님의 예약담당자에게 바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원하시는 날짜와 상품을 선택 후 예약신청(접수)를 합니다.


오리엔탈 마사지랑 어울리는 분위기라 제대로 활용하면 분위기도 좋고 너무 멋질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면 30분은 기본이라 이리저리 구슬려도 엉덩이를 안떼네.. 제보로만 확인됐던 유사성행위의 실체가 듣던 것보다 더욱 심각했던 것이 확인된 순간이었다. 손을 밀어내며 행위를 멈춰달라고 정식으로 요구한 뒤 그대로 자리를 빠져나왔다. 뒤편으로 종업원이 당황한 듯한 분위기가 느껴졌다. 호텔수성을 방문했던 한 외국인은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해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그는 태교 여행을 싱가포르로 다녀왔다며 “태교 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기에 조심한 것들이다.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한국으로 잘 돌아왔다”고 전했다. 올레길이 호텔을 통과한다는 것이 신기했는데, 지나가면서 카페에 들러 커피 한잔씩 드시는 걸 보니 밑지는 장사는 아닌거 같다. 가드닝도 잘되어 있고 밖에는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니, 아침에 일어나면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예약시간 20분 전에 도착해 주차하고 주변을 둘러보니 구경할 거리도 많고 가든이 있어 참 좋았다.


저는 이날 아로마테라피 1시간 40분 코스를 진행했습니다. 더스위트호텔은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5성급호텔로서 야외,실내수영장까지 보유하고 있어 많은분들이 찾는 호텔이고 저는 더스위트호텔 안 스위트스킨케어에서 제주도호텔마사지 전신관리를 받고 왔습니다. 오늘 전해드릴 리뷰는 제주도호텔마사지 후기 입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방문한 제주도호텔마사지 샵은 더스위트호텔 안 마사지 샵인데요.


“괜찮다”고 답하며 침대에 눕자 얇은 이불을 덮고 몸을 한번 손으로 쓰다듬었다. 순간 손끝이 사타구니 쪽을 훓고 가자 깜짝 놀랐다. 서양의 딥티슈와 동양의 경락이 어우러진 딥티슈&아로마 경락 프로그램은 등(60분), 전신(120분) 선택 가능하며 신체의 오장육부가 모여 있는 발 마사지(40분)도 이용 가능하다. 중국 철학에서 '치'는 웰빙을 아우르는 보편적인 삶의 힘을 의미한다고 한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나머지는 현지에서 찾아도 막날 정도는 샤워까지 되는 곳으로 가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는 ‘스위트 블리스’ 스파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수영장을 지나면,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곳곳에서 머무는 이를 위한 호텔의 세심함을 느낄 수 있었다.

OP가이드 오피가이드 opga OP가이드 OP가이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